"육안으로 보기 어려운 곳까지 담아내기 위한 기술, ISO 409600"
확장 감도 사용시, 육안으로도 보기 어려운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ISO 자동 시 셔터속도는 1/8000부터 설정할 수 있으며, M모드 시 노출 보정도 가능하여 수동 모드 촬영이 편리해졌습니다.
뷰파인더 사용 시 약 14장, 라이브 뷰 사용 시 약 16장의 고속 연사 촬영으로 DSLR 카메라로써는 유래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EOS-1D X MARK 2의 다중 노출 모드를 사용하여 촬영 시 빠른 움직임을 최대 9장으로 촬영하여 1장의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고화질을 위한 새로운 2,020만 화소 센서
Dual Pixel CMOS AF가 적용된 캐논 최초의 풀프레임 센서입니다. 캐논이 독자적으로 개발 및 제조한 2,020만 화소의 센서는 높은 노출 관용도를 실현하여 노출이 과다가 되거나 부족해도 디테일의 큰 손실없이 보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갭리스 렌즈로 픽셀간의 빛 손실이 최소화되어, 카메라 내에 들어온 빛을 그대로 픽셀에 담을 수 있습니다.
4K 60P / Full HD 120P
Dual DIGIC 6+로 디지털 시네마 표준 4K 60P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4K 동영상 촬영 시 별도 레코더에 의존하지 않고 메모리 카드로 저장할 수 있어 사용자의 컴팩트한 장비 구성이 가능합니다. 후면 LCD터치 기능이 있어 라이브 뷰로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할 때 누구나 손쉽게 피사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 PC 소프트웨어 없이 카메라 내에서 약 8백만 화소의 정지 사진으로 프레임 추출이 가능합니다.
더욱 넓고 정교해진 61개의 AF 포인트
프로페셔널한 사진 촬영을 위해서는 정확하고 안정적인 AF가 필수입니다. EOS-1D X MARK II 의 AF는 고밀도 레티큘러 AF II 시스템을 채용하고 사용자가 61개의 AF포인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41개의 크로스 AF 포인트, F2.8 렌즈 사용시 5개의 듀얼 크로스 AF 포인트로 더욱 정확한 AF가 가능합니다.
GPS 기록 및 파일 전송
GPS 기능을 내장하여 이미지에 위치 정보 및 위성으로부터 받은 정확한 시간을 함께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WFT-E는 IEEE 802.11ac를 지원함으로써 통신 안정선과 전송 속도를 높이고, 전파가 혼선되기 쉬운 스포츠 이벤트 현장 등에서도 보다 안정적으로 이미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촬영한 결과물을 스마트 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으므로 신속하게 동영상을 공유할 때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