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
SEOA'S PORTFOLIO
HOME
HELLO
ABOUT ME
PORTFOLIO
character
coral coral coral coral coral coral
main_coral
무한한 프로그램 세계
헤엄치는, 김서아입니다.
깜깜한 바닷속 같던 코드 창에 한 글자씩 코드를 써 내려가다 보니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습니다. 무한한 프로그램 월드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프로그래머가 되겠습니다.
보내는 사람 :
보내는 번호 :
보낼 메세지 :
(0bytes
/1800bytes)


문자가 전송되었습니다.
PHONE 010-0000-0000
MAIL _____@naver.com ADDRESS 경기도 안산시 중앙역
me_sea
POSSIBILITY
myface
COMMUNICATION
업무에 있어서 개인의 작업 수행 능력도 중요하지만, 함께 일하는 팀원들은 물론 클라이언트와 협력하며 소통하는 능력도 필요합니다. 저는 다양한 대외활동과 팀 작업으로부터 상대방과 협의하는 능력을 길렀습니다. 프로젝트의 팀원으로서는 제가 맡은 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주도적으로 노력합니다. 리더 역할을 맡았을 때는 기획 방향에서 벗어나지 않게 전반적인 가이드를 하고, 적절한 인원 배치를 통해 프로젝트에서 좋은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RESPONSIBILITY
책임을 갖고 정해진 기간에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업무 내용을 세분화하여 계획표를 꼼꼼하게 작성하고, 기간을 철저하게 지키며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습관을 바탕으로 저 자신의 작업 효율성을 끊임없이 돌아보며,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VIVID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으며 이를 통해 얻는 경험과 성장을 즐깁니다. 좋았던 경험은 기록하고, 힘들었던 경험은 분석하며 배울 점을 찾습니다. '행동력과 추진력이 좋다.'는 평을 들으며, 여러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용자에 대해 이해하고 공감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ABOUTME
학력 및 경력

학력
2012-2015
2015-2021
2021(6개월)

경력
2017(6개월)
2017(6개월)

OOOOOO고등학교 졸업
OOOOOOOOOOO학과 졸업
라인컴퓨터아트학원 UX/UI 웹 콘텐츠 개발


마이에버스테이지 에버랜드 퍼레이드 의상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의상팀
Experience

2018(1년) 호주 워킹홀리데이

디자인
Costume Design
Fashion Design
Graphic Design
Fabric Design
Illustration Design
Web Design
자격증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 기능사
운전면허 2종 보통
웹 디자인 기능사(필기합격)
SKILLS
CLICK LOGO!

POSSIBILITY

Our imagination is the only limit to what we can hope to have in the future.

ABOUT ME

Our greatest glory is not in never falling, but in rising every time we fall.

SKILLS

I believe that there is a lot to learn and I am glad to start the process.

SEOA
click to go
PORTFOLIO
Let's KIRBY
별의커비 캐릭터를 키보드로 움직일 수 있고, 동적 구현하여 소개하는 페이지입니다.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JSON, ILLUSTRATION, PHOTOSHOP
CAFE KIOSK
MYSQL로 데이터를 만들고, PHP, AJAX로 값을 전달받아 구성한 스타벅스 키오스크 페이지입니다.(TEAM PROJECT)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AJAX, JSON, PHP, MYSQL, ILLUSTRATION, PHOTOSHOP
DETAIL PAGE
일러스트와 포토샵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상품의 이미지에 맞는 상세 페이지를 구현하였습니다.
HTML, PHOTOSHOP, ILLUSTRATION
TULIP FESTIVAL
'에버랜드 튤립 페스티벌'의 콘셉트, 페르소나, 와이드프레임을 단계별로 기획하고 구현한 이벤트 페이지입니다.(TEAM PROJECT)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ILLUSTRATION, PHOTOSHOP
HAPPY DOLL POS
인형을 선택한 후 드래그해서 직접 꾸며볼 수 있고, 거스름돈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기입니다.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JSON, ILLUSTRATION, PHOTOSHOP
MATRIX CALCULATOR
이차항 배열을 능동적으로 활용하여 행과 열 계산 알고리즘을 구현한 프로그램입니다.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ILLUSTRATION, PHOTOSHOP
PHANTOM OF THE OPERA
모바일과 패드의 호환이 가능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소개 페이지입니다.
HTML, JAVASCRIPT, JQUERY, CSS, SASS, ILLUSTRATION, PHOTOSHOP